작성일
2021.11.29
수정일
2021.11.29
작성자
치전원관리자
조회수
585

CMF(기독교 동아리)

 

 

 




 




CMF Christian Medical Fellowship

 

 

 

 

안녕하세요 기독교 동아리 CMF입니다!

 

부산대 치과대학의 시작부터 40년째 이어져 오는 CMF는 따뜻함과 사랑이 있는 동아리입니다.

부산대 의.치.한.간 통합 예배 및 교제와 전국 모임을 통해 공동체 안에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과 기대, 한편으로는 학교 생활에 대한 걱정도 있을 것입니다.

힘든 학기 생활 가운데 가족처럼 함께하는 ♡사랑의 CMF♡ 안에서, 우리의 주 되신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참 평안과 안식을 얻기를 소망합니다.


 

CMF는 전국적인 초교파적 기독 공동체로 한국 누가회에 소속되어 있으며 의료사회에서 그리스도의 주 되심을 인정하는 치과의사, 의사, 한의사, 간호사들과 학생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세상에 매몰되지 않고 예수님을 닮아가며 하나님이 중심이 되는 신앙을 지킬 수 있도록 서로 힘이 되는 공동체입니다. CMF 공동체 안에서 주님의 사랑으로 위로받고 서로 교제하는 주님의 자녀되시길 원하면 기다리고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CMF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매주 자체적인 아침 QT가 있고 격주로 의치한간이 연합하여 예배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진행되는 CMF전국연합수련회는 전국에 있는 의대. 치대. 한의대, 간호대 CMF 지체들과 한자리에 만나 말씀을 듣고 교제를 통해 공동체의 의미를 더욱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방학 동안 해외 의료선교를 통해 그곳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믿음의 선배들과 교류하며 앞으로 그리스도인 치과의사로 살아갈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코로나로 인해서 현재 수련회는 온라인으로 진행 중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