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12.01
수정일
2021.12.02
작성자
치전원관리자
조회수
714

볼보스(운동 동아리)

<볼보스>

    

안녕하십니까!

    

저희 볼보스 동아리는 바쁜 치대 생활 중에서 학우들이 잠시 학업의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볼링, 보드 그리고 스키 등의 스포츠 활동을 하며 친목을 도모하고 학교 생활의 추억을 쌓기 위해 2021년에 만들어진 신생 동아리입니다.

    

볼보스 동아리에서는 볼링 부장, 보드 부장, 스키 부장이 있어, 평소 볼링과 보드 그리고 스키에 관심이 있는 학우들뿐만 아니라 이런 활동들이 조금 낯선 학우들에게도 직접 도움을 주고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평소 학기 중에는 시험 기간과 같이 학우들이 바쁜 시기를 제외하고 매주 1회 볼링을 하고, 겨울 방학이 시작되면 모두 함께 스키장에서 스키와 보드 활동을 진행하며 친목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비록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다른 동아리들과 마찬가지로 정상적인 동아리 활동을 진행하는 것이 조금은 어려웠지만, 동아리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많은 학우들의 열정과 도움으로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면서 지난 1년의 시간 동안 꾸준하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신생 동아리이고 모이는 상황이 쉽지 않은 한해였지만 동아리원 모두 볼보스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활동에 참여해주고 있으며, 새롭게 탄생한 동아리인 만큼 모두가 함께 참여하여 동아리의 역사를 써나가고 있습니다.

    

볼링공을 들 수 있는 분!

걸을 수 있는 분!

저희 부산대학교 치전원의 일원이신 분은 언제든 저희 볼보스와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