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11.29
수정일
2021.11.29
작성자
치전원관리자
조회수
642

FC 도란스 (축구동아리)

2020 도란스 자체경기 후

 

 

 


2019 전국치과연합축제 예선 원정경기 (강릉행)


2019 전국치과연합 축제 본선 경기후


2019 행림제 경기 후



FC 도란스는 현재 창립된지 25년이 된, 부산대 치과대학의 전통동아리의 명맥을 이거가고 있는 운동 동아리입니다. 구성원들 모두 바쁜 학업중에서도 꾸준히 주1 회씩 운동을 통한 활동으로 체력을 기르고, 개인의 체력 뿐만 아니라 선후배간의 친목을 다지며 동기, 후배, 선배들과 쉽게 어우러 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1.주요 일정

-매주 1회 (평일 저녁시간 7시~10시) 학교 바로 옆 잔디구장 에서 경기 및 훈련

(5인이상 집합 금지가 풀리게 될 경우, 매주 1회마다 진행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일정이 차질이 생겨서 진행이 미정인 상태지만 원래 진행될 일정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국치과연합축제 대회 참가

-부산대학교 행림제(치,의,한,간,의공학) 및 교류전 참가

-OB,YB 경기 및 개강총회


 

2. 기타사항

-바쁘고 지치는 치과대학 생활이더라도 넓고 푸른 잔디 위에서 땀 흘리고 즐겁게 운동 하고 싶으신 모든 분들과 매니저 지원 하실 분들 모두 환영 합니다.

 

-매주 주기적으로 운동을 하게 되면서 인간관계를 자연스럽고 쉽게 넓혀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기후에 강압적인 술자리 없습니다.(다들 편하게 참석하는 분위기, 술이 별로이다 싶으면 다른 음료를 마십니다)

힘들어서 집에 귀가 하고싶은 분들은 편하게 귀가 합니다.

 

-축구실력이 고민이시거나 공을 차본적이 없더라도 한번 공을 차면서 뛰어 보고싶으신 분들도 모두 환영 합니다.

실력보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경기가 진행 되며(고만고만한 실력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막상 경기에 왔다가 한 번도 못뛰는 경우는 없게 합니다. 모두들 최대한 많은 시간을 경기에 뛸 수 있게 보장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